글
완도경찰 교통과 2023. 7. 20. 15:11왜? YP기업 하수인은~ 완도경찰도 무시하나?!
왜? YP기업 하수인은~ 완도경찰도 무시하나?!
서울 방배동에서 35년 동안~~~우리 대문과 내 자동차에 독극물을 묻이며~~매매와 임대를 방해치고
~~우리 가족을 가스라이팅을 하며~~우리 가족의 직장과 사업장을 수십번 망하게 하며~~청부살인을 지시했던 YP기업 장회장은~~~!
우리집 세입자들을 매수하여 우리집을 도청하고~~
범죄에 가담시키며~~임대를 방해치는데 사용하며 ~~우리 가족의 신경을 자극하는 가스라이팅을 35년간 해왔다~~!
우리 가족이 9년 전~~ YP기업을 피해서 완도로 귀촌한 후로도~~여전히 서울집 대문에 묻혔던 동일한 독을~~귀촌집 대문과 나의 새 자동차에도 묻혀 왔다~~!
그리고 YP기업은 ~우리 귀촌집 농가 주변이~~모두 산이고 주변에 ~~집이 뜨문 뜨문 있는 점으로~~
도청하기가 어렵게 되자~~!
YP기업 하수인을 우리집 주변에 심기 위해~~우리집 뒤에 산을 깍아 새집을 짓고~~거기에 하수인을 살게한 후~~높은 축대 위에서 귀촌 농가를 향하여~~
주방 행주와 쓰레기를 우리 가족에게 던지며 ~~온갖 신경을 자극하며 우리 가족의 자존감을 떨어뜰이기 위해~~온갖 악행을 YP기업 장회장은~~ 매수한 하수인을 통하여 수없이 자행해왔다~!
그리고 30년 전부터~~방배동 재건축 당시에~~
정신조종을 담당했던 YP기업 하수인을 ~~완도 귀촌집 바로 윗집에 살게한 후~~몇달 전에 우리 모녀가 서울 상경한 사이에 ~~!
YP 장회장은~~가족의 정신을 조종하여~~우리 안방 금고에서 또 다시~두번째 서울집 권리증을 훔쳐갔다
~~!
우리 농가주택은 ~~하수인들 높은 축대로 인하여 거리가 멀어서 도청이나~~직접적인 피해를 우리에게 입히기 힘들자~~!
YP기업은~ 우리 농가집 담벼락 바로 밑에 빈터에~~
쎄콤 컨테이너 박스를 하나~~열쇠가 단단히 채워진 채 덩그랗게 어느날 갖다 두었다~~!
하나님께서~~" 저 컨테이너 박스 속엔 우리집을 도청하는 ~첨단기계와 초음파 전자기계가 들어 있어서~~우리 가족의 일상을 모두 YP기업 장회장이~~감시하며~~우리의 창자의 세밀한 움직임까지 감지한다" 고 말씀하셨다~~!
그래서 내가 이 사실을~~인터넷에 여러 차례 올리자~~!어느날 YP기업은~~외지에 있던 이 동네 태생 ~~주민 하나를~~매수하여~~우리담 앞에 비닐하우스를 지어 거주하게 하였는데
하나님께서는 ~~이 비닐하우스는~~우리 가족을 괴롭히기 위한 YP기업 하수인으로~~주의하라고 하셨다~~!
비닐 하우스를~~ 우리집 담벼락 앞에 지을 때~~
비닐하우스에 살 사람은~~!이곳에 기계실을 만들거라고 하였다~~!
그리고 지금까지 굳게 잠겨진 컨테이너 기계를 증거인멸을 위해~옮긴 후~~YP기업은 1년 넘게 잠긴 컨테이너 문을 보란듯이 활짝 열어놓았으나~
하나님께서는 ~~이미 내용을 다른 곳으로 옮겼다고 하셨다~~!
그러나 막상 비닐하우스에 검은 천을 두른 집은~~! 우리집을 겨냥하여 감시하는 YP기업 감시탑이었다
~~!
그리고 우리 가족의 건강에 해를 끼치기 위해~~
독가스 파이프를 담 밑에 박아서 우리집으로 들어오게 하였으며~~
폐암을 앓은 적이 있던 나를 죽이기 위해~~~~YP 장회장은 비닐하우스 하수인을 시켜서~~독가스와 페인트를 불태워서 우리집 대문쪽으로 연기가 매일 들어오게 하였다~!
폐에 이상이 오자~~!내가 쫓아가서~~독가스나 비닐이나 페인트를 태우지 못하게 강하게 제압하자~~!
비닐하우스 YP하수인은~~!요즘 쓰레기 안 태운 사람이 어디 있느냐며 오히려 간섭한다고 항의했다~~!
그리고 재활용이 가능한 박스를 ~~ 비닐 하수인은~~
차를 타고 올라가서 우리밭에 버리다가~~나에게 지적당하자~다시 주어갔다~~그들은 YP기업이 우리 가족을 괴롭히기 위한 ~YP 장회장 하수인들이었다 ~~!
그리고 한달 전부터~~비닐 하수인은~~사냥개 강아지를 얻어와서~~풀어놓고 키우기 시작했다~~!
올봄에~~우리 밭에서~~들개들이 고라니를 잡아 먹고 염소를 공격해서~~완도군청에서 엽사를 보내어~~
들개를 사냥했는데~~!
YP비닐 하수인이~~바로 우리밭 앞에서 사냥개를 풀어 키우니~~내남편을 시켜서 ~몇차례 묶어 키우라고 주문했지만~~~YP하수인은~ 말을 듣지 않고 ~~개는 계속 훌쩍 자랐다~~!
그래서 오늘 나는 ~~팬티바람으로 다니는~~무식한 비닐 YP하수인에게~~" 가축에 위험하니 개를 묶으라" 고 또 다시 주문했다~
비닐 하수인은~~!자기가 풀고 싶으면 풀고~~ 묶고 싶으면 묶는다고~개가 우리 염소를 죽이면! 돈으로 물어주면 될 거 아니냐고 했다~~!
하나님께서~~우리집을 감시해준 댓가로~~
YP기업에게서 돈을 달달이 넉넉하게 받고 있다고 하셨다~~!
그래서 나는 YP하수인에게 개를 풀어 키우면~~ 경찰에 신고하면 주인이 벌금내고~~구속된다고 말하자~~~~!YP하수인은~~완도경찰은 ~ 안 무섭다고 고소하라고 했다!
하나님께서는~~완도경찰이 YP기업에 매수당하여~~
YP기업 장회장의 가스라이팅에 합세하고 있다고 ~~
완도경찰은~~철저하게 YP기업 장회장을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비닐하우스 하수인이 알고 있다고 하셨다`~!
우리집 대문은~~!방배동 집 대문에 묻혀오던 독극물을 ~~그대로 귀촌 농가주택 대문과 내 자동차 손잡이에 동일하게 묻히며~~완도경찰과 짜고~~
내차가 출발하면! 완도 경찰이 함정을 파고 ~~가장 위험지역인 일몰공원에 코너 도는 곳에 ~~하나님께서 원수가 함정을 팠으니 속도를 늦추라고 하셨다~~!
360도로 돌아가는 위험도로에~~급하게 오토바이가 건너편에서 내차로 들어오게 함정을 파고~~ 내차 앞에 들어온 오토바이는 급정지하여 내차가 사고나도록 유도했다~~!
그리고 그 사고가 잘보이는 아랫도로에서 경찰차 한대가 이 광경을 지켜보고 있었다~~!
그 곳에서 사고가 나지않자 ~~YP기업의 전문 방법대로~~제2의 방해물을 내차 앞으로 가로지르게 하였으나~~하나님께서 지키셨다~~!
완도경찰은~~철저한 YP기업 하수인 이었으며~~!
거짓이 들통나자~~가짜증인을 내세워서~범법자로 몰아갔다~~!
그러나 가짜증인은~~만약 사건이 들통나면~~! 1000만원만 내고 나올 수 있다고 두번이나 말했다~~!
완도경찰이 증거라고 내놓은 동영상은~~!조작된 가짜였다~!
YP기업 장회장은 정신병자이다~~~!연예인 성상납 킬러로 유명하며~~~우리 사회에서 더 이상 존재해서는 안될 인간말종이다~~!
YP기업 장회장과 하수인과 매수당하여 동참한 자들에겐`~~!조만간~~하늘의 징벌이 내릴 것이다~~!

우리집 담 밑에 도로 밑에~~공터에 지은 ~YP장회장 컨테이너와 우리집을 괴롭히기 위해 지은~~YP 하수인이 거주한 비닐하우스!

공터는 국유지인데~~어떻게 허가가 났지? 문제의 컨테이너 박스에 기계는~ 옮겨 증거인멸한 후~~~ 빈통은 보란듯이 활짝 열어 두었다~~!

축대 위에 YP기업 하수인이~ 기름행주를 우리밭에 집어던진 곳~~!

밭에 들어와서~~옥수수 나무를 짖밟아 놓은 것은 귀촌 9년 만에~처음이다~~!


YP하수인이~~ 망치기 전 우리밭 모습~~~!
'완도경찰 교통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근무 중 사복 갈아입고 카페 간 여경, 잠복 끝에 보이스피싱 수거책 검거 (0) | 2023.07.28 |
---|---|
“저층 살면 엘리베이터 말고 계단을”…강남 아파트 ‘민원’ 논란 (0) | 2023.07.24 |
삼성전자, 오산천에 수달을 불러들인 물 관리 비법 (0) | 2023.07.15 |
“계좌번호 잘못 썼네”…착오송금 86억 원 주인에게로 (0) | 2023.07.14 |
YP기업 하수인! 또 내 작품 훔치려고 ? (0) | 2023.07.11 |
RECENT COMMENT